척 노리스에 대한 '더 많은' 사실들 매체 잡담

많이들 보셨겠지만 블로그 등지에 돌아다니는 글 하나 퍼왔습니다. 흰 글씨 부분은 제가 추가 번역한 것입니다.
마음껏 퍼가셔도 됩니다. 가끔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.

작년 말경부터 미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척 노리스 놀이라는 게 유행이라고 한다. 이소룡이나 성룡이 위대한 무술인으로 추앙받아도 척 노리스라는 이름을 들으면 왠지 피식하고 웃음이 먼저 나오게 되는 것은 우리나라 사람들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마찬가지였다. 한 때는 나름대로 잘 나갔지만 지금은 "텍사스 레인저"나 "델타 포스" 등으로 기억되는 80년대 액션 스타의 대명사가 되어 버린 척 노리스. 그러나 최근에 인터넷을 통해 그에 대한 "사실"들이 하나 둘씩 밝혀지기 시작하면서 그가 다시 뜨고 있다. 다음의 발췌문은 그 수많은 진실들의 극히 일부분에 불과하다...


사실: 척 노리스의 눈물은 암을 치료할 수 있다. 그러나 안타깝게도 척 노리스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잠을 자지 않는다. 오직 기다릴 뿐.

사실: 척 노리스는 사냥을 하지 않는다. "사냥"이란 단어가 실패의 가능성을 내포하므로. 척 노리스에겐 오직 "살상"만이 있을 뿐.

사실: 척 노리스는 무한대까지 세어 보았다. 그것도 두 번.

사실: 척 노리스는 그의 수려한 용모와 빼어난 무술 실력을 손에 넣기 위해 악마에게 자신의 영혼을 팔았다. 악마와의 거래가 성사되자마자 척 노리스는 악마의 면상에 돌려차기를 날린 후 자신의 영혼을 되찾았다. 악마는 현 상황의 아이러니함을 깨닫고 화를 풀고 미소를 지으며 그 정도는 자신도 예상할 수 있었어야 했음을 인정했다. 그 사건 이후로 척 노리스와 악마는 매달 수요일 저녁이면 함께 포커를 친다.

사실: 유령은 잠자리에 들기 전에 침대 밑에 척 노리스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한다.

사실: 당신이 척 노리스를 볼 수 있다면 척 노리스도 당신을 볼 수 있다. 당신이 척 노리스를 볼 수 없다면 당신은 수 초 내로 죽음을 맞이할 것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의 주요 수출품은 고통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세금 신고를 할 때에 빈 서류에다가 공격 자세로 몸을 숙이고 있는 자신의 사진 한 장만을 첨부하여 보낸다. 척 노리스는 단 한 번도 세금을 낸 적이 없다.

사실: 한 번은 공룡들이 척 노리스를 째려본 적이 있었다. 처음이자 마지막으로.

사실: 척 노리스는 잠자리에 들 때 불을 켜 놓는다. 척 노리스가 어둠을 두려워하기 때문이 아니다. 어둠이 척 노리스를 두려워 하기 때문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케네디 암살사건을 저지하기 위해 타임머신을 만들어서 과거로 간 적이 있었다. 오스왈드가 총을 쏘자 척 노리스는 자신의 턱수염으로 세 방의 탄알을 모두 튕겨내었다. 케네디는 이 경이로운 광경을 목격하고는 놀라서 죽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이미 화성에 다녀왔다. 화성에 생명체가 존재하지 않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.

사실: 한 맹인이 실수로 척 노리스의 발을 밟았다. 척 노리스가 "내가 누군지나 아시오? 내가 바로 척 노리스요!"라고 말하자, 척 노리스라는 그 이름만 듣고도 장님이 눈을 떴다. 그러나 애석하게도 그가 자신의 두 눈으로 난생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 유일한 장면은 필살의 돌려차기를 날리는 척 노리스의 모습이었다.

사실: 언젠가 어떤 한 사람이 척 노리스에게 돌려차기는 그다지 효율적인 발차기 기술이 아니라고 말해 준 적이 있었다. 역사가들은 이 사건을 인간 역사상 최대의 실수로 기록하고 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10년 전에 이미 죽었다. 저승사자가 쫄아서 여태 그 소식을 전하지 못했을 뿐.

사실: 척 노리스는 책을 읽지 않는다. 원하는 정보를 얻어낼 때까지 노려볼 뿐.

사실: 척 노리스가 미소를 한 번 지으면 죽어가던 사람도 되살아난다. 아이러니한 사실은 척 노리스는 오직 누군가를 죽인 후에만 미소를 짓는다는 것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수시로 적십자에 헌혈을 한다. 그러나 자신의 피는 한 번도 헌혈해 본 적이 없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엄마의 배에서 나올 때 의사 선생의 면상에 돌려차기를 날려 주기 위해 얼굴보다 발이 먼저 나왔다. 척 노리스의 분만은 척 노리스만이 할 수 있다.

사실: 척 노리스에게 선물을 안 주기 전까지만 해도 산타 클로스는 진짜였다.

사실: 척 노리스가 버거킹에서 빅맥을 주문하면 빅맥이 나온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MC 해머를 만질 수 있다. (MC 해머의 히트곡 "You can't touch this"를 패러디한 말)

사실: 실제로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에 의하면 척 노리스는 당신에게 "어제" 돌려차기를 날리는 것이 가능하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스트리트 파이터 II 비디오 게임에 원래 포함되어 있었으나 베타 테스터들이 제거하였다. 어떤 버튼을 누르든지간에 무조건 돌려차기밖에 안 했기 때문이다. 훗날 척 노리스에게 이 "버그"가 왜 생긴 것이냐고 묻자 척 노리스는 "그건 버그가 아니었다"라고 대답했다.

사실: 장애인 전용 주차공간 표시는 사실 그것이 장애인을 위한 주자공간임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. 그것은 그 공간이 척 노리스의 자리이며 만약 그 자리에 주차를 하는 사람은 곧 장애인이 될 것임을 시사하는 경고 표지일 뿐이다.

사실: 남의 잔디밭은 언제나 더 푸르러 보인다.(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는 의미의 영미 속담). 그러나 척 노리스가 다녀간 잔디밭이라면 이야기가 틀리다. 척 노리스가 다녀간 잔디밭은 피와 눈물에 젖어서 시뻘겋다.

사실: 한 번은 회색곰이 척 노리스를 잡아먹으려고 했다. 척 노리스가 자신의 주먹을 곰에게 보여주자 곰은 이내 곧 자기 자신을 잡아먹기 시작했다. 현명한 곰은 덜 고통스러운 죽음을 택했다.

사실: 산소는 생명 유지를 위해 척 노리스를 필요로 한다.

사실: 척 노리스가 자신이 식물인간으로 만들어 놓은 사람을 부르는 말이 있다. 바로 "운 좋은 놈"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 너무 쉬워서 숟가락을 발명했다.

사실: 척 노리스에게 시간을 물어 보면 척 노리스는 언제나 "2초 전"이라고 대답한다. 이 때 당신이 "무슨 2초 전이냐?"고 되물으면 바로 그 때 척 노리스는 당신의 면상에 회심의 돌려차기를 날린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네 번째 동방박사였다. 척 노리스는 아기 예수에게 "턱수염"을 선물하였으며 예수는 죽을 때까지 이 수염을 착용하였다. 다른 동방박사들은 자신들의 선물이 무시당한 것에 질투심이 일어나 척 노리스를 성경에서 삭제하였다. 얼마 후 세 명의 동방박사들의 죽은 시체가 발견되었으며 그 사인은 돌려차기로 추정된다.

사실: 45~65세의 여성들에게 있어 사망 원인 1위는 심장 질환이지만 0~125세의 남성들에게 있어 가장 큰 사망 원인은 여전히 척 노리스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자신의 동상과 눈싸움을 해서 이겼다.

사실: 드라마 텍사스 레인저를 찍을 때마다 척 노리스는 치사량의 5배에 해당하는 코끼리 마취제를 맞는다. 이것은 그의 근력과 순발력을 마비시켜 동료 배우들의 사망률을 낮추어 보고자 함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팔굽혀펴기를 할 때 자신을 밀어 올리지 않는다. 지구를 밀어내릴 뿐.

사실: 일식은 척 노리스가 태양과 눈싸움을 할 때 일어나는 현상이다. 척 노리스는 절대로 눈싸움에서 지지 않는다.

사실 : 척 노리스는 돋보기로 개미를 죽일 수 있다. 밤에.

사실 : 척 노리스가 중학생일때 선생님이 '용기'에 대해서 작문을 해오라고 시켰다. 척 노리스는 백지에 자기 이름만 적어서 냈다. 다음날 척 노리스는 A+를 받았다.


사실: 피 위 허먼은 공공장소에서 자위행위를 해서 체포되었다. 같은 날, 척 노리스는 공공장소에서 자위행위를 해서 상을 받았다.

사실: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조지 부쉬는 사실 유창한 연설가이며 좀처럼 버벅대지 않는다. 그는 척 노리스가 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로 무능해졌다.

사실: 부기맨은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척 노리스가 들어 있지는 않을까 옷장 속을 체크한다.

사실: 수퍼맨은 척 노리스 파자마를 한 벌 가지고 있다.

사실: 척 노리스의 거시기는 말처럼 크지 않다. 말의 거시기가 척 노리스처럼 크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점자로 말할 수 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버진 제도에 간 적이 있다. 그곳은 지금 제도이다.

사실: 인간에게 알려진 자살 방법중 가장 효과적인 것은 구글에서 '척 노리스'를 치고 'I'm feeling lucky!' 버튼을 누르는 것이다.

사실: 남자의 심장에 닿는 가장 빠른 길은 척 노리스의 주먹이다. (※The quickest way to a man's heart is with Chuck Norris's fist. 원래는 the way to a man's heart is through his stomach 라는 속담)

사실: 척 노리스는 최근 버블 테잎(※테잎처럼 감아놓은 긴 풍선껌의 상표인 듯)의 제조회사와 법적으로 싸웠다. 척 노리스는 '6피트짜리 즐거움'은 사실 자기 페니스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항의했다.

사실: 잘 나가는 살균약은 세균의 99.9 퍼센트를 죽일 수 있다고 주장한다. 척 노리스는 원하는 것은 100퍼센트 죽일 수 있다.

사실: 척 노리스가 늦으면 시간이 알아서 속력을 늦춘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메세지를 남기지 않는다. 척 노리스는 경고를 남긴다.

사실: 핵공격에서 살아남으려면 다음 순서를 기억하라. 멈춘다. 투하한다. 척 노리스가 된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당신이 어디에서 사는지 모른다. 그는 당신이 어디에서 죽을지 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최근 NBC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. 그는 '로 앤 오더'가 자신의 왼쪽과 오른쪽 다리의 트레이드마크라고 주장했다.

사실: 한번은 어떤 남자가 척 노리스를 포옹하려고 했다. 척 노리스는 그 남자에게 돌려차기를 날렸다. 척 노리스의 아버지는 그 날 이후로 휠체어 신세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언제나 멋진 포커페이스다. 그때문에 1983년 포커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다. 그가 가진 카드가 조커 한장, 클럽의 2 한장, 스페이드의 2 한장, 부루마불 감옥 탈출 카드 한장, 우노의 초록색 4 카드 한장이었음에도 불구하고.

사실: 척 노리스는 고양이에게 아홉개의 목숨을 주었고 아홉번 이상 고양이를 죽일 수 있다.

사실: 척 노리스가 우는 걸 볼 수 있다면 그는 당신의 소원을 이루어 줄 것이다. 그 소원이 죽는 것이라면.

사실: 닌자 거북이는 실화다 . 척 노리스는 거북이 한마리를 통째로 먹은 적이 있는데 똥을 싸니까 거북이는 6 피트 크기에 가라데를 익힌 채로 나왔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파이트클럽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허용된다.

사실: 현재 세계 인구를 전멸시킬 수 있는 5가지의 바이러스가 있다. 그것들은 지금 모두 잠복해 있다. 척 노리스는 경쟁을 싫어하기 때문에.

사실: 척 노리스는 한번 죽음에 가까운 경험을 한 적이 있다. 말할 것도 없이, 죽음은 현재 그의 가까이 가기를 거부한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오줌만 눠도 변기가 막힌다.

사실: 하나님은 천지와 인간을 창조하셨다. 땅에 인간이 넘치자 척 노리스를 창조하셨다.

사실: 우리는 '제발'이 부탁을 들어주는 마법의 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. 예를 들어 '제발 죽이지 말아요'에서 처럼. 유감스럽게도 척 노리스는 마법을 믿지 않는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너무 무거워서 그 자신도 들어올릴 수 없는 바위를 만들었다. 그리고 그것을 결국 들어올렸다. 척 노리스가 어떤 인간인지를 보여주기 위해.

사실: 자동차는 척 노리스로부터 더 빨리 달아나기 위해 발명되었다. 그러자 척 노리스는 자동차 사고를 발명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브레인 프리즈(※찬 걸 먹을 때 머리가 띵하게 아파오는 것;)를 겪지 않는다. 슬러피(※울나라 편의점에서도 팔았던 슬러쉬)는 물러날 때를 알고 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남북전쟁 재현(※미국에서는일본의 마츠리처럼 동네 단위로 주민들이 전쟁 당시의 코스츔을 입고 남북전쟁을 재현하는 연극 비슷한 행사를 합니다)에 참가한 적이 있다. 그날은 미국 역사상 가장 유혈이 낭자한 날이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종종 가라테 초심자 교실에 등록한다. 꼬마들을 '실수로' 줘팰 수 있도록.

사실: 번개는 같은 곳을 두번 때리지 않는다고들 한다. 척 노리스도 마찬가지다. 그럴 필요가 없다.

사실: 우리가 두려워 해야 할 것은 공포 그 자체이다. 공포가 두려워 해야 할 것은 척 노리스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아놀드의 영화 '코만도'에 무의미한 살상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자신을 4인칭으로 부른다.

사실: 척 노리스에게 왜 전교생을 돌려차기로 날려버렸냐고 묻자 그는 '난 월요일이 싫다'고 대답했다. 오늘은 화요일이라고 말해주니까 그는 '난 아직도 월요일이 싫다'고 대답했다.

사실: 아이들은 돋보기로 개미를 비춰서 태워 죽이는 걸 즐긴다. 척 노리스는 개미로 아이들을 태워 죽이는 걸 즐긴다. 과학자들은 아직도 그 업적을 이룩하지 못하고 있다.

사실: 국제법상 척 노리스는 어딘가에 도착하기 적어도 7일 전에 그곳의 거주자들에게 그의 방문을 알려야 한다. 최소한의 장례준비를 할 수 있도록.

사실: 모든 공룡뼈는 그 턱에 15사이즈의 카우보이부츠 자국이 나 있는 채로 발견된다. 과학자들의 의견은 분분하지만 우리는 그 이유를 졸라 잘 알고 있다.

사실: 아기들이 울면서 태어나는 이유는 자신이 척 노리스가 있는 세상에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.

사실: 스위스는 사실 중립국가가 아니다. 다만 척 노리스가 어느 편인지 아직도 알아내지 못한 것 뿐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맥주캔을 자기 이빨로 딴다. 하지만 남의 이빨로 따기를 더 좋아한다.

사실: 척 노리스의 모친은 그를 '찰스'라고 부른 적이 한번 있다. 한번.

사실: 외계인은 존재한다. 그들은 지구를 공격하기 전에 척 노리스가 죽기를 기다릴 뿐이다.

사실: 대부분의 남자들은 섹스를 하는 동안 마누라가 척 노리스를 상상하는 것을 괜찮다고 여긴다. 그들도 그렇게 하기 때문에.

사실: 척 노리스는 세 마리의 핏불과 두 마리의 도베르만을 키우고 있지만 당신이 그의 사유지 가까이 가면 '척 노리스 조심'이라는 팻말 밖에 볼 수 없다.

사실: 가난했던 대학생 시절 척 노리스는 급전이 필요해서 가까운 정자은행에 갔다. 그는 다음날 은퇴했다.

사실: 우리는 척 노리스에게 총각파티를 열어준 적이 있다. 그는 케잌 하나를 통째로 먹어버렸다. 그 안에 스트리퍼가 들어있다고 말해주기도 전에.

사실: 척 노리스는 포로를 잡지 않는다. 그들의 마누라를 잡는다.

사실: 미해군 특수부대는 척 노리스가 중학교 때 했던 훈련법을 쓰고 있다.

사실: 예수의 생일은 12월 25일이 아니지만 척 노리스가 그날 그에게 생일축하카드를 보내자 예수는 무서워서 사실대로 말할 수 없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72온스짜리 스테이크를 한시간 안에 먹은 적이 있다. 처음 45분은 웨이트리스와 섹스하느라 소비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0으로 나눌 수 있다.

사실: 한번은 척 노리스의 친구들이 그의 생일에 깜짝 파티를 열어주었다. 불행히도 척 노리스가 그의 집에 모여 있는 사람들을 발견한 순간 그의 정신상태는 본의 아니게 '방어/척살' 모드로 돌입했다. 그는 그날 많은 소중한 친구들을 잃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침실 조명에 왼발 돌려차기를 날리고 방이 깜깜해지기 전에 숨을 수 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강렬한 눈빛을 위해 안약 대신 비아그라를 넣는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언젠가 이소룡에게 돌려차기를 날려 반으로 쪼갰다. 그 결과물이 이연걸과 성룡이다.

사실: 맥가이버는 껌과 클립으로 비행기를 만들 수 있다. 척 노리스는 맥가이버를 죽이고 그것을 빼앗을 수 있다.

사실: 인생이란 초콜렛 상자와 같다. 언제 척 노리스가 당신을 죽이러 올지 모른다.

사실: 척 노리스에게는 12개의 위성이 있다. 그 중 하나가 지구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커피를 이빨로 갈고 그의 분노로 물을 끓인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검은색을 발명했다. 사실 그는 모든 가시광선을 발명했다. 분홍색만 빼고. 탐 크루즈가 분홍색을 발명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볼링을 칠 때 스트라이크를 하지 않는다. 하나의 핀을 넘어뜨리고 나머지 아홉개는 기절시킨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완전히 장전된 총을 가지고 러시안 룰렛을 해서 이겼다.

사실: 어떤 사람들은 왼쪽 고환이 오른쪽보다 크다. 척 노리스는 양쪽 고환이 다 맞은 편보다 크다.

사실: 척 노리스의 돌려차기는 16개주에서 사형방법으로 채택되었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회전문을 처닫을 수 있다.

사실: 헬렌 켈러가 가장 좋아하는 색은 척 노리스이다.

사실: J. 로버트 오펜하이머가 "나는 죽음이요, 세계의 파괴자이다"라고 말했을 때 그는 원자폭탄에 대해 얘기하고 있었던 것이 아니다. 그는 자기가 입고 있던 척 노리스 할로윈 코스츔에 대해 얘기하고 있었다.

사실: 예수가 척 노리스의 대역이었다는 것은 널리 믿어지고 있는 사실이다. 십자가에 못박을 때 못이 척 노리스의 피부를 뚫을 수 없었기에.

사실: 척 노리스는 사실, 로마를 하루 아침에 세웠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신의 흉내를 내지 않는다. 흉내는 어린애들이나 내는 것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의 나이를 세는 방법은 그를 반으로 잘라 나이테를 세는 것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에게 인간 아버지가 있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불가능하다. 가장 대중적인 이론은 그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스스로의 아버지가 되었다는 것이다.

사실: 척 노리스는 월도가 숨은 원인이다. (※월도:한국판에서는 월리를 찾아라)

사실: 배트맨과 다스 베이더가 싸우면 척 노리스가 이긴다.



후반부는 유페미아님이 엄선해 주셨습니다. -.-;;



2010/12/06 08:50 2010/12/06 08:50

Trackback URL :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

Trackback RSS : http://www.fallight.com/rss/trackback/2071

Trackback ATOM : http://www.fallight.com/atom/trackback/2071


« Previous : 1 : ... 193 : 194 : 195 : 196 : 197 : 198 : 199 : 200 : 201 : ... 1287 : Next »